본문 바로가기
마음의 등불 Lamp Life/한줄명언

한줄 명언 절대 포기하지 않는다

by 뿌리깊은나무N 2019. 2. 26.
반응형

포기하지 않는 믿음으로 어제의 나를 되돌아 보는 한줄 명언의 좋은글과 함께, 포기하지 않는다.


나는 단지 한 사람의 인간에 불과하다

나는 어디까지나 인간이기에 모든것을 다 할 수는 없다

 

그렇더라도 나는 어떤 것은 할 수 있다

 

그리고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고 해서 내가 할 수 있는

어떤 것까지 포기하지는 않을 것이다.

 

 

오늘 하루의 고된 일상을 끝내며 힘이 되는 한줄 명언과 함께 편안하게 쉬기를..

이세상에 모든 것을 다 이루어 내는 완벽한 사람은 없다. 그렇기에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자책할 필요는 없다.

세상을 살다보면 돌뿌리에 걸려 넘어지기도 하고 거센 바람앞에 잠시 길을 멈추기도 하지만 진정코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을 포기하지 않는 믿음으로 멈추지 말고 포기하지 않는다.

 

거센 폭풍우와 비 바람이 지나가면 햇빛이 찬란한 고요한 날이 오듯이.. 삶 또한 어렵고 힘든 시기를 지나면 반드시 좋은날은 오기 마련이다.

인간은 위대 하다고 하지만, 그 모든 것을 완벽하게 모든것을 이루어  낼 수는 없는 것이다. 그러나 완벽하지 못한 존재라고 해서 모든것을 포기 하거나 절망 할 필요는 없다.

 

내가 가고자 하는길을 그저 묵묵히 걸어 가다보면 언제가는 목표지점에 도달하는 날이 올 것이다. 목표 지점이 너무 멀다고, 때로는 더디게 간다고 절망하거나 괴로워 할 필요가 없다.

 

기회는 언제든 다가오기 마련 묵묵히 참고 인내하는 자만이 성공 할 수 있다. '포기하지 않는다' 라는 굳은 도전 정신으로 삶의 전쟁터에서 살아 남아야 한다. 

 

욕심을 버리고 내가 할 수 있는 능력 범위 내에서 최선을 다하면 되는 것이다. 무엇이건 과하면 넘치게 되는 것이기에 모자람만 못하기 마련이다.


2019.02.26 그린비스토리 only one greenB Story 한줄 명언과 함께 머물다.

한줄 명언으로 삶의 불을 밝히는 #짧고좋은글귀 포기하지 않는다. #인생명언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