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바람처럼 Free/힐링 Music

비올때 듣기 좋은 피아노 연주곡

by 뿌리깊은나무N 2020. 11. 20.
반응형

▷ 비가 오면 언제나 생각나는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곡

▷ 빗속의 키스처럼 달콤하기도 하고, 때론 비처럼 슬프기도 한 비올때 듣기 좋은 연주곡

조용하게 울려 퍼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  마음속 감성을 자극한다

커피 한잔을 손에 들고 비 내리는 창밖 풍경을 바라보며 듣는 피아노 연주곡은 빗소리마저 고요히 잠들게 하려는 듯 잔잔하게 울려 퍼진다.

 

지나온 모든 순간들이 그리움이란 이름으로 빗물 되어 아련한 시간 속으로 흩어진다.

시간은 오래도록 곁에 머물러 있는 듯싶었으나, 야속히도 머물러 있는 건 이 세상 그 무엇도 없다.

삶을 한참 지나고 돌이켜 보면..   

한적한 공원 벤치에 잠시 머물러 있었던 것 인양, 짧은 시간처럼 느껴지는 것이 우리의 삶인 것 같다.

 

늘 반복되는 일상의 단조로움..

오늘도 다람쥐 쳇바퀴 돌듯 하루를 또 이렇게 강물처럼 아득히 먼 곳으로 흘려보낸다.

 

이루마의 피아노 연주곡 빗속의 키스를 들을 땐 헤이즐넛 향 가득한 커피 한잔과..

빛바랜 추억 하나를 준비하고 듣도록 하자.

 

빗물이 눈물처럼 흐르는  Yiruma-kiss the rain 듣기 ↓↓↓

비와 함께 눈물처럼 흐르는 연주곡 이루마(Yiruma)-빗속의 키스(kiss the rain)

피아노 연주곡 'Kiss The Rain'은 이루마의 정규 음반 3집 'From The Yellow Room'에 수록된 곡으로 KBS 드라마 '여름향기'의 테마곡으로 사용되어 화제가 되었다.

이 연주곡은 이루마의 피아노 연주곡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곡이라 할 수 있다.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