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마음의 시 Poem Life/계절 & 자연

벚꽃이 훌훌(나태주), 옷을 벗고 있었다

by 뿌리깊은나무N 2023. 3. 23.
반응형

벚꽃이 훌훌 옷을 벗고 있었다

나 오기 기다리다 지쳐서 벗고 있었다

...

 

나태주 '벚꽃이 훌훌' 중에서

 

 

벚꽃 이미지

 

벚꽃이 훌훌

- 나태주

 

벚꽃이 훌훌 옷을 벗고 있었다

나 오기 기다리다 지쳐서 벗고 있었다

그 눈부신 연분홍 빛 웨딩드레스 벗어던지고

연초록빛 새 옷을 갈아입고 있었다

 

 


 

 

겨울인가 싶더니 어느새 꽃 내음이 가득한 봄이 바람타고 귓볼을 간지럽히며 지나간다.

 

바람타고 오더니 바람따라 옷을 벗고 있었다. 

 

벚꽃이 훌훌 봄 바람에 간지러운 듯 그렇게

 

하나 둘, 정든 가지를 떠난다.

 

마음의 정원엔 옷을 벗어 던진 연분홍 벚꽃이 가득이다.

반응형

댓글